본문 바로가기
TV연예정보

철인왕후 현재 난리난 이유 ⭕ (+혐한작가 찌라시 발언 역사왜곡 화친공주)

by ♫* 2020. 12. 15.

 

목차

    반응형

    tvn 드라마 철인왕후가 연일 화제입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소설 작가의 또 다른 소설 '화친공주'에 혐한 발언이 등장하는 것도 모자라, 드라마에서는 조선왕조실록 한낱 찌라시네, 라는 등의 대사들이 등장하여 부적절했다는 발언이 이어지고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생집의 이름이 옥타곤을 떠올리게하는 옥타정으로 짓는다든지, 신정왕후 조씨를 미신에 빠진 인물로 묘사했는데요.

     

    이에 철인왕후 측에서는 내래이션을 삭제하고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사과를 했다고하네요. 특히 극중 실존인물인 풍양 조씨 측에서 드라마 내용에 대해 불편하다는 기색을 내보였다는 점이 컸던것같습니다.

     

    m.yna.co.kr/view/AKR20201215137200005?section=culture/index

     

    쾌조로 출발한 '철인왕후' 역사왜곡 등 논란에 '고심' | 연합뉴스

    쾌조로 출발한 '철인왕후' 역사왜곡 등 논란에 '고심', 이정현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20-12-15 16:26)

    www.yna.co.kr

     

    m.segye.com/view/20201215506444

     

    “신정왕후 묘사, 모욕적이고 저속해”…풍양 조씨 측 ‘철인왕후’에 강력 대응 예고

    tvN 드라마 ‘철인왕후’가 혐한 논란과 역사 왜곡, 성희롱 등의 논란 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극중 실존 인물의 후손인 풍양 조씨 측이 강력 대응에 나서겠다고 예고했다. 풍양 조...

    m.segye.com

     

    신혜선 김정현 주연의 철인왕후는 중국 웹드 '태자비승직기'의 리메이크 방영권을 구입해서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앞으로는 추가적인 잡음 없이 재미있는 드라마로 마무리되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