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정보

18어게인 인물관계도

by ♫* 2020. 10. 11.

 

목차

    반응형

    JTBC월화드라마 18어게인. 2017년 고백부부를 성공시킨 하병훈 연출님의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있죠! 오늘은 18어게인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출연배우님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8어게인은 10월 6일 방송된 6회 기준으로 2.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첫 회가 1.8%였던 것에 비해 점점 주목을 받고있는 드라마에요.

     

     

    18어게인은 어느날 갑자기 18살이 되어 돌아온 남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대부분의 기혼자들이 '다시 태어나면 현재의 남편과 결혼하지않을 것'이라고 대답한 것과 달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남편에게 반하는 드라마, 고교시절로 돌아가 어린시절의 꿈을 다시한 번 꿀수있게 해주는 드라마, 청소년과 부모님의 역지사지를 통해 부모자식간의 소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드라마에요. 우선 큰 흐름을 보기위해서는 인물관계도를 확인해봐야겠죠?

     

    18어게인 인물관계도 소개영상

     

     크게는 JTBC신입아나운서인 정다정과 JTBC아나운서국 사람들 / 그리고 남편 홍대영과 세림고등학교 사람들의 이야기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배우 김하늘님이 맡은 정다정 역할의 경우 프리랜서 리포터로 근무하다 나이 경력 학력 제한없는 JTBC 아나운서국에 합격하여 신입아나운서의 길을 걷는 인물로, 워킹맘계의 에너자이저같은 인물입니다. 드라마상으로는 무려 18살 쌍둥이 고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라고하네요.

    거짓말의거짓말에도 출연 중이신 김미경 배우님이 다정의 어머니역할로 출연 중이에요.

    다정의 전남편 홍대영 역으로는 윤상현님이, 18살로 돌아간 후의 모습인 고우영 역으로는 이도현 배우가 출연중인데요. 갑자기 18살로 돌아가 고등학생 때의 자신의 꿈을 찾고 새 인생을 찾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이랍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도 몰랐던 자식들의 속마음과 다정에 대한 여전한 마음을 깨닫게 된다고합니다.

     

     

     

     

    도시적인 이미지의 김유리 배우님이 우영과 시아의 담임선생님으로 출연 중인데요. 남들이 모르는 비밀이 있다고하니 그 반전 또한 궁금해지네요.

    예지훈(위하준) 역의 경우 다정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나중에는 18살 고우영과 다정을 두고 대치하게 되는 역할입니다.

    최일권 역할의 경우 과거 일진이었으나 개과천선하여 선한 체육교사가 된 인물인데요. 동창이자 첫사랑 다정이 이혼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정에게 접근하는 인물이에요.

    고덕진은 홍대영의 고등학교 절친이자 18세 고우영의 가짜아빠가 되어주는 인물인데요. 이유리님이 맡으신 담임선생님 옥혜인에게 반하게 되는 캐릭터에요.

    재기발랄한 인스타그램으로도 유명한 이미도님은 이혼전문 변호사로, 과거 홍대영을 짝사랑하기도햇던 다정과 대영의 친구랍니다. 그러던 중 과거 홍대영이랑 똑닮은 고우영을 보고 다시한번 혼란에 빠진다고하는데요. 인물설명만으로도 드라마에 재미를 한껏 더해줄 인물이라는 걸 알수있네요.

    다정과 우영의 쌍둥이 딸 아들인 홍시아 홍시우 역으로는 노정의 려운 배우님이 출연 중입니다.

    JTBC 18어게인은 매주 월 화 밤 9시30분에 방영되구요. 18어게인 몇부작 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총 16부작으로 기획되어 11월 10일까지 방영됩니다. 원작은 미국영화 '17어게인'이라고하네요. 

     

    반응형

    댓글